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추석 선물세트 고민 이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어떠세요?! 본문

일상생활 & 생활정보

추석 선물세트 고민 이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어떠세요?!

다같이 한입 2019. 9. 9. 22:55

안녕하세요.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죠? 가족이나 친척 또는 다른 지인분에게 전달할 선물 준비하셨나요?

매번 명절만 되면 어떤 선물을 구매해야 할지 항상 고민되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비슷한 것을 사 가지고 갑니다.

이번에는 색다른 선물세트를 구매하기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마트 방문은 다른 목적을 두고 방문하였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도 하고 종류도 많아 추석 선물세트 구매를 아직 하지 못하신 분들 조금이나마 종류 및 가격비교 도움이 되시라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어떤 추석 선물세트를 팔며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알려 드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요즘 에어 프라이기 구매를 위해 검색하고 있는데... 떡하니 있네요... 제가 봐둔 메이커가 아니니 패스!!

 

일단 추석선물세트 종류 보시기 전

가격표에서 붉은색은 할인을 받은 가격입니다. 할인받는 방법은 포인트 카드 고객 특별 할인이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9/13 까지 행사카드 구매 금액대 별 상품권 지급하니 참고하면 다른 곳과 가격비교에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선물 세트 종류>

 

참치 선물세트 - 사조랑 동원 역시 동원이 조금더 비싸네요!!

 

스팸 선물세트 - 스팸은 크기별 호수가 정말 많더라구요 cj스팸 특선 경우에는 카놀라유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 명절에 항상 빠지지 않는 선물 세트죠? 종류는 정말 많았는데 괜찮은 거 2장만 촬영했어요. 한 번에 6개씩 구매해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양주 구매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꽤 많더라고요. 제가 술을 별로 안 좋아해서 의외였어요.

 

사과, 배는 제사상 때문에 빠지지 않는 과일이죠. 가격이 후들후들합니다.

 

한우 선물세트 - 제가 가장 많이 애용하는 선물세트입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반응이 좋아 매번 명절에 빠지지 않는 선물 세트입니다.

 

버섯, 인삼 선물세트 - 이번에는 버섯 종류별로 들어있는 것을 구매해갈까 고민 중입니다. 물에 우려서 먹으면 몸에 좋다고 하니 부모님 건강 신경 써드려야겠어요.

 

전복, 굴비 선물세트 - 전복도 은근히 구경하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이것 말고도 제가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으나 김, 견과류, 햄, 곶감 등 너무 많은 종류의 선물 세트가 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추석 선물세트 종류가 너무 많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습니다.

저희 가족은 건강 버섯 세트와 한우세트 구매했어요.

여러 군데를 종류, 가격 비교하여 보여 드리면 가장 좋으나 한 군데밖에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하시기 전 아래 휴점일 꼭 참고하셔서 헛걸음하시는 일 없도록 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9월 휴점점포 안내

 

9월22일(일)

구성, 송림, 월평, 서면, 비산, 월계, 부천, 수원

9월13일(금), 9월22일(일)

안산, 양산, 군포, 천안

9월13일(금), 9월25일(수)

킨텍스, 하남, 고양, 위례

9월11일(수), 9월25일(수)

김포


이번 명절은 현명한 가격비교와 선택으로 양손 두둑이 부모님 및 친척들 뵙고 즐겁고 안전한 연휴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