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안방 인테리어 _ 선반 및 조명으로 분위기 up~!! 본문

홈 인테리어

안방 인테리어 _ 선반 및 조명으로 분위기 up~!!

다같이 한입 2019. 9. 4. 00:52

안녕하세요.

 

드디어 마지막이 될 듯한 안방 꾸미기 마지막 입니다.

첫 번째 _ 벽면 셀프 페인트

두 번째 _ 침대 조립 및 배치

대망의 세 번째 선반 및 조명으로 안방 분위기 up~!!

 

벽면 셀프 페인트 - https://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1

 

셀프페인트 작업 - 작은 노력으로 바뀌는 변화

안녕하세요. 한눈에 반할 셀프 페인트 작업 3살 아기 때문에 침대도 버리고 바닥 생활을 한지 약 6개월 와이프가 항상 안방에 오면서 하는 한마디... "안방만 오면 원룸 같다" "안방 오기 싫다" 참고로 안방은 저..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침대 조립 및 배치 - https://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9

 

이케아 침대 - 이케아 침대 조립 소소한 팁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이케아 말름 침대가 집으로 왔습니다. 너무 기다리다 목이 빠지는 줄 알았어요~ 예전에 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는데 이케아 침대 조립하다가 정말 힘들어서 다음에는 침대 같이 큰 제..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저희 집 안방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붙박이 장으로 공간 활용도가 좋지 않아요.

이불 및 철 지난 옷을 넣어 놓기는 좋으나 붙박이장으로 좁아진 방에 인테리어를 위한 가구 구매 후 배치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래서 안방은 항상 미니멀하게 가야 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항상 무엇이든지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것 같아요~

 

일단 방에서 꼭 필요한 침대 옆 수납장 or 협탁이 필요할 듯하여 구매하기로 하였어요~

안방이 좁기 때문에 필요한 것부터 구매 후 배치하여 부족한 인테리어는 조명으로 마무리하기로 하였어요.

 

대부분 침대 협탁 생각하시면 이런 거 생각하시죠?

음.. 가장 무난한 디자인&인테리어 협탁인 것 같아요~

저는 협탁 위 깔끔하게 할 자신이 없고 협탁 위 많은 것을 수납할 수 없어 선반을 선택했어요~

이것도 이케아 제품이네요....

이놈의 이케아 사랑..

참고로 저희 집 이케아 제품이 많습니다.. 3인 소파, 1인 소파, 카펫, 식탁, 식탁의자, 침대, 쿠션, 스탠드 등등등

 

서론이 길었네요~ 그래서 선택한 선반장은 레르베리 다크 그레이입니다.

블랙이 없는 게 아쉽네요~

그래도 깔끔하고 저렴해서 이 아이로 선택합니다.

조립 사진은 깜빡하고 없네요~ 그런데 조립은 엄청 간단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조명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조명은 처음에는 벽 전등으로 하려다가 가격도 비싸고 안방 공간도 넓지 않고 벽에 구멍을 내야 하는 문제로 단 스탠드로 결정했어요.

선반장은 금방 선택했는데 조명 선택에 있어 많은 시간을 소모한 것 같아요~

고민하고 고민하고 고른 아이가 바로 이거예요.

제가 원하는 블랙 색상에 너무 깔끔하게 생겼네요~~

더군다나 가격도 8900원 ㅠ.ㅠ

이 아이는 불을 켜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구매 후 설치하고 조명까지 켜니 가성비가 정말 최고입니다~~!!

집안 분위기 바꾸는데 가장 효과가 좋은 전구색 조명 인테리어~ 이쁘지 않는 방, 거실도 전구색 조명 인테리어 하나로 인싸가 될수 있어요. 다음에 한번 전등 설치 인테리어 올리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2가지 아이템을 구매하고 배치한 아마 마지막이 될 듯한 안방 인테리어 완성 사진입니다.

안방에 벽 색상과 잘 조화되게 식물도 놓고 이것 저것 하고 싶은데...

방이 작아 고민 해봐야 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