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너무 좋은데? "로티캠프 팝업 원터치 텐트" 구매후기 본문

캠핑에 빠지다!!/캠핑장비 리뷰 & 사용후기

너무 좋은데? "로티캠프 팝업 원터치 텐트" 구매후기

다같이 한입 2020. 6. 20. 16:57

안녕하세요.

 

매번 캠핑을 가고 싶어도 장비가 없어 갈 수도 없고 유튜브 및 영상 눈팅만 하다가 아이가 크기 전에 추억을 만들기 위하여 큰 마음먹고 장비 구입 후 캠핑을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리저리 검색하고 알아보다보니 캠핑 장비값이 만만치가 않네요.

경험자분들 말로는 처음에 모든장비 구매 후 캠핑을 하게 되면 구매용품이 나에게 맞지 않고 필요 없는 물품이 생기게 되어 중고 장터로 가게 된다는 말을 듣고 기본이 되는 원터치 텐트부터 구매 후 캠핑을 가볼까 해요.

 

일단 몇개 용품부터 구매 후 캠핑을 가보고 부족하게 되면 그때그때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그런데 원터치 텐트도 가격이.... 만만치가 않네요.

 

캠핑에대한 지식이 하나도 없는 저는 원터치 텐트를 알아보니 원터치 텐트 종류도 많았습니다.

"컴포트 텐트, 팝업텐트, 핵사곤 텐트 등..."

 

일단 가장 많이 봐왔고 가장많이 원터치로 사용하는 팝업텐트로 마음을 잡고 알아보니 인원수에 따라 또 나뉘네요.

 

아.. 캠핑 한번가기 참 힘드네요.

 

저희는 3인 가족으로 가장 작은 것을 구매하면 되지만 와이프가 큰 것 사자고 하여 5~6인용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귀차니즘으로 조촐하게 검색하고 구매한 텐트는 "로티캠프 모비딕 팝업 원터치 텐트" 입니다.

 


*텐트 사양*


배송을 받고 집에서 펼쳐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놀랬습니다.

너무 큰 것 산거 같기도 하고....

 

거실에 펼쳐놓으니 아이가 일단 엄청 좋아하네요.

하루 종일 텐트 밖과 안을 들락날락하네요.

 

"로티캠프 모비딕 팝업 원터치 텐트"에 대해 가볍게 소개해 드리면 "바닥 1000mm, 외피 1000mm" 방수가 되며 봉제라인에도 심실링 처리가 되어 방수가 됩니다.

또한 UV코팅이 되어 있으며 190T 원단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전/후 그늘막 사용이 가능하여 개방감이 우수하며 벤틸레이션이 설치가 되어 있어 공기 순환 및 결로까지 방지가 된다고 하니 쾌적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내부 신발 및 보관 공간도 있어 비, 눈 오는 날 신발의 테러도 막아줍니다.

양쪽으로 창이 있어 통풍에 도움을 주며 메쉬로 되어 있어 해충 또한 막아 줍니다.

 

폴대와 스트링 끈 연결 부분 마감상태는 양호하였습니다.

텐트 내부는 제가 누워보니 성인 6명까지는 힘들 것 같고 5명까지는 잘 수 있을 듯하네요.

수납은 양쪽 메쉬 창 하부에 하나씩 총 2군데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텐트 구매 후 가장 아쉬운 것이 하나 있었는데... 요즘 실링팬 및 무선 선풍기를 텐트 천장에 걸어 사용하는데 천장에 무언가를 걸 수 있는 걸이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천장에 랜턴 등 걸수 있는 걸이가 몇 개나 있는지 찾아보니 입구 한쪽면에만 걸이가 하나 있었습니다.

 

구성품은 "텐트, 스트링 끈, 폴대, 팩, 전용 가방"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그라운드시트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 따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구성품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 참조해주세요.

이제 하나 구매하였네요.

캠핑 장비 필요할때마다 조금씩 구매 예정이며 포스팅 참고하셔서 좋은 제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