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04 22:57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스탠리 아이스박스 쿨러 15.1L 사용 후기 _ 솔캠, 미니멀 캠핑에 적합한 아이스박스 본문

캠핑에 빠지다!!/캠핑장비 리뷰 & 사용후기

스탠리 아이스박스 쿨러 15.1L 사용 후기 _ 솔캠, 미니멀 캠핑에 적합한 아이스박스

다같이 한입 2020. 6. 30. 00:55

안녕하세요.

 

저번 스탠리 워터 저그에 이어 여름뿐만이 아니라 빠질 수 없는 캠핑장비 아이스박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저는 제일 먼저 스탠리 브랜드의 워터 저그를 사용하고 보냉 성능을 체감하였기 때문에 그 많은 브랜드를 제쳐두고 스탠리 브랜드의 아이스박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캠핑 초보인 저는 아이스박스를 실제로 보지 않은 상태에서 인터넷 서핑 결과 스탠리 아이스박스 15.1L가 가장 큰 사이즈로 착각하였습니다.

물론 15.1L 아이스박스를 실제로 보지 않았으며 캠핑에 관심 없었던 저는 아이스박스 크기에 대해 무지했기 때문에 크다고 생각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 아이스박스를 원했던 저는 스탠리 아이스박스 15.1L 구매 후 배송을 받고 크기에 놀랐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이쁘네요....

상단에 바로바로 사용할 만한 것을 보관하기에도 좋고요.

사진상 맥주를 거치하였지만 실제 캠핑 시 물티슈를 거치해서 사용하였습니다.

 

덮개를 열어 내부를 보게 되면 상단 덮개 연결 부분의 마감은 우수합니다.

자주 열고 닫아도 문제가 될만한 부분은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

외부 공기 차단을 위해 덮개 내부 고무가스킷도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15.1L의 적재용량은 저에게 너무 적네요...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구매한 제가 문제였습니다.

2L 생수병을 세워서 넣으면 덮개가 닫히지 않습니다.

무조건 눕혀서 넣어야 되며 눕혀서 넣게 되어도 얼음 또는 냉매제를 넣고 나면 음식 보관할만한 공간이 나오지 않습니다.

음... 솔캠 또는 미니멀 캠핑을 하시는 분들께는 딱 좋은 사이즈일 것 같습니다.

사이즈 체감을 위하여 물 2L, 맥주 500ml 넣은 사진 몇 장 올릴게요.

이 정도면 사이즈가 대략 감이 오실 듯하네요.

 

저는 스탠리 아이스박스 구매 후 사이즈로 인한 반품은 하지 않고 1박 캠핑을 하였으며 물은 워터 저그, 주류는 맥주 구매 시 증정하는 보관 가방, 아이스박스에는 상할만한 음식 및 과일만 보관하였습니다.

그렇게 하니 3인 가족 1박 2일 캠핑음식이 보관이 되었습니다.

 

다만 사이즈는 아쉬웠으나 보냉 성능은 만족하여 위로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스탠리 아이스박스를 사용하다가 추후 2박 캠핑을 위하여 사이즈가 더 큰 아이스 박스를 하나 구매해야 될듯하네요.

그렇게 되면 스탠리 아이스박스는 캠핑 불용품이 될 듯?? 아니면 동계 캠핑용 아이스박스로 사용하여야 할 듯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