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천안 장난감 할인점 방문 - 천원 부터 시작!! 본문

일상생활 & 생활정보

천안 장난감 할인점 방문 - 천원 부터 시작!!

다같이 한입 2019. 8. 29. 1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가 있는 부모라면 모두 공감할 만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오늘 와이프랑 딸이랑 장난감 할인하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가실 분들을 위해서 위치를 말씀드리면 "충남 천안시 불당동 942 - 킹콩토이" 예요.

간판이 없고 현수막만 있었어요

 

제가 가보니깐 다른 지역에서 가시는 건 추천하지 않고요 천안에 사신다면 가볼만할 꺼같네요.

일단 가격은 천 원부터 시작이고 최고 많이 나가는 건 4만 5천 원까지 였어요~

전체적인 퀄리티는 보통이고요 예전 장난감 or 재고 떨이 느낌이 많이 났는데 나름 득템 할만한 것 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아기 장난감을 사라고 돈은 줘봤어도 검색하고 이런 건 안 해 봐서 이게 싼 건지~ 비싼 건지 감이 안 오더라 구요~

와이프는 아기 식기류는 저렴한 것 같은데.. 장난감은 모르겠다네요.. 일단 그 자리에서 가격 비교로 온라인 검색해보니 더 저렴한 것도 있고 똑같은 것도 있는 것 같았어요.

일단 천 원짜리부터 순서대로 보실게요~ 사진만 보면 몇 년 전 문방구 느낌이 가장 먼저 드네요ㅋㅋㅋ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5천 원 이하에서는 구매할만한 것이 아기 식기류 (국, 밥그릇, 포크, 숟가락) 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아기들 있는 부모들이라면 아실텐데... 어린이집에서 생일하면 아가들 선물 여러개 챙겨야 되잖아요~ 그런용도로 몇 가지 종류 선정해서 구매 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저희는 국, 밥그릇 하나씩 구매 했네요.

5천원 부터 나름 볼만한 것이 있구요 딸래미들 장난감은 모르겠는데 남자 아기가 있다면 구매할만한 것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제가 남자라서 그런가요? ㅋㅋ

여름이라 그런지 구명조끼, 물총, 튜브 등 시즌 제품도 있었어요.

손님은 꽤 있더라구요 이미 입소문을 좀 탄거 같더라구요.

저희 갔을때도 저희 제외하고 총 5팀이 있었어요.

딸래미가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해서 집에 아이스크림 장난감만 2개 있는데 여기도 아이스크림 장난감이 있어서 사달라고 조르길레 잘 타이르고 콩순이 계산대 놀이 구매 했네요.

 

그리고 제가 사고 싶은게 하나 있어서 구매 했어요 ㅡ.ㅡ

난중에 구매한 장난감 포스팅 할때 같이 올릴께요ㅋㅋ

 

전체적인 느낌은 딸래미 장난감 사준지도 오래 되었고 구경도 갈겸 갔는데 나쁘지는 않았어요~

총 밥그릇, 국그릇, 콩순이 마트 계산대, 제가 사고싶은 장난감 4개 해서 3만 7천원 나왔네요.

카드로 하시면 수수료 10% 추가 되니 참고하세요.

 

영업은 8월 31일 까지만 진행하며 휴일은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00~ 오후 08:00 까지 입니다.

날짜 및 시간 꼭 맞춰 가셔서 헛걸음 하는 일 없도록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