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아산 맛집!! _ 낚지볶음, 낙곱새, 해물탕까지 한번에 즐기자!! (feat. 키즈 놀이방) 본문

맛집 탐방

아산 맛집!! _ 낚지볶음, 낙곱새, 해물탕까지 한번에 즐기자!! (feat. 키즈 놀이방)

다같이 한입 2019. 10. 2. 23:28

안녕하세요.

 

최근 날씨가 쌀쌀해졌어요. 그러다 보니 얼큰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랑 매운 음식에 계속 손이 가고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가을이 오고 있나봐요.

최근 해물탕이 생각나 아산에 위치하고 있는 해운대 낙지볶음&해물탕에 다녀왔어요.

 

기존에 한번 가본터라 맛은 알고 있었으며 소개드려도 나쁜 것 같지 않아 포스팅합니다.

일단 메뉴부터 다양해요. 얼큰한 국물 요리부터 매운 볶음요리까지 입맛에 맛게 드시면 돼요.

메뉴판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저희는 2 가족이 가서 낙곱새랑 해물탕을 시켰어요.

식당마다 다르겠지만 여러 가지 종류의 요리를 하는 가게에서는 메인으로 하고 있는 음식을 제외하고는 그렇게 맛있다고 느끼지 못하는데 여기는 제가 낙지볶음, 낙곱새, 해물탕 이렇게 먹어 봤는데 모두 맛있었어요.

 

밑반찬은 좀 아쉬웠어요. 종류가 많지 않아요.

해운대 식당만의 특별한 것이 하나가 있는데요 위에 사진의 달걀 보이시죠? 직접 계란 프라이를 해서 먹을수 있어요. 입맛에따라 반숙 or 완숙 조절해서 자기가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어요. 이게 음식나오기 전 간단하게 에피타이져로 먹기도 좋구요. 볶음 요리를 시키시면 밥이랑 비벼서 먹을수 있는데 계란 후라이를 해서 밥 위에 얹어 볶음 국물과 비벼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밥을 2 공기나 먹었네요.

아산 해운대 에그셀프바

 

낙곱새 비주얼 장난 아니죠? 자글자글한 국물에 적당한 야채와 푸짐한 낙지, 곱창 조화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아산 해운대 낙곱새

 

 

해물탕 비쥬얼 또한 좋아요. 푸짐한 해물 종류를 보고 있으면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해물탕의 메인은 해물도 있지만 국물이 좌우하는데 국물이 정말 얼큰하고 시원합니다. 가셔서 드셔 보시면 아실 거예요.

아산 해운대 해물탕

낙곱새와 해물탕이 술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회사 회식이나 술자리로도 손색이 없을 듯해요.

 

아산 해운대 식당은 가족 외식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가족을 배려하는 식당이라고 느낄 수 있는 장점이 두 가지가 있어요.

일단 몇몇 식당은 아이들 먹일 음식이 없어서 항상 고민하실 텐데 여기는 어린이용 돈까스가 있어요. 제가 어린이용 돈까스도 시켰는데 깜빡하고 촬영을 하지 않아 사진이 없네요... 푸짐합니다.

메인 메뉴가 아니라고 양이 적거나 맛이 없거나 그러지 않더라고요.

 

또 다른 장점이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은 애들 밥 먹이고 나서 애들 때문에 맘 편히 식사를 못하실 텐데... 여기는 식당 내 키즈랜드가 있어서 아이들이 안에서 놀 때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아산 해운대 키즈 놀이방

맛집이라고 해도 아이들이 있으면 막상 가기가 힘든게 사실인데 이렇게 아이들을 배려하는 식당이 있다는 게 얼마나 부모님들한테는 좋은지 모르겠네요.

 

가족동반 외식으로 아산에서 배부르고 기분 좋게 먹고 집에 왔네요. 다음에도 가족이랑 한 번씩 생각날 때 찾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