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콩순이 마트 계산대 놀이 - 7대 놀이 영역 중 역할놀이 장난감 어떠세요? 본문

생활 제품 리뷰 & 사용기

콩순이 마트 계산대 놀이 - 7대 놀이 영역 중 역할놀이 장난감 어떠세요?

다같이 한입 2019. 9. 8. 22:4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장난감을 리뷰&사용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며칠 전 저렴하게 구매한 장난감을 딸내미와 같이 가지고 놀았어요.

아기와 놀아 주는 건 역시 숙련자가 아니면 힘들더라 구요. 와이프는 숙련자이며 전 초보입니다. 아직까지 힘든 거 보면 그렇네요~첨에는 재밌게 잘 놀다가 점점..... 지쳐 가네요.

그래도 열심히 놀아줄려고 노력은 해요~

장난감 이름은 "콩순이 마트 계산대 놀이"

 

구매 포스팅은 여기서 확인하세요.

https://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2

 

천안 장난감 할인점 방문 - 천원 부터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가 있는 부모라면 모두 공감할 만한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오늘 와이프랑 딸이랑 장난감 할인하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가실 분들을 위해서 위치를 말씀드리면 "충남 천안시 불당동..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구성품은

토마토5개, 빵 3개, 두유 2개, 소시지 2개, 쨈 2개, 마트 벽면 2장, 카트, 카트 열쇠, 매대 바구니, 판매 티켓 2개, 종이돈, 동전, 숫자카드, 계산대 이렇게 있어요.

구성품은 나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는 AA2개 들어가고요~ 스캐너로 물건을 스캔할 때 누르면 버튼이 눌리면서 하나! 둘! 셋! 이렇게 소리가 나요 그리고 진열대 숫자 버튼을 누르면 숫자를 목소리로 출려해 줍니다.

계산대의 숫자버튼을 눌러 물건값을 입력하는데요 예를 들어 3+1000= 입력하면 목소리로 "삼천"이라고 읽어주네요.

숫자카드로 뭘 하는줄 알았는데 특별한 기능은 없네요.

그리고 계산대에 벨트 위에 물건을 올리고 벨트 앞 버튼(?)을 돌리면 벨트가 돌아가요~수동이에요.

계산대 돈을 보관하는 곳은 버튼을 누르면 열리고요 장난감 신용카드가 있는데 숫자판 아래 카드를 넣고 긁으면 "감사합니다" "숫자송"이 나오네요.

큰 기능은 이렇게 있어요~ 음.... 부모님 입장에서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 많이 나네요.

딸내미는 엄청 좋아합니다.

처음 콩순이 마트 계산대를 가지고 왔을 때 자기 꺼라고 좋아하는 사진밖에 없네요.


며칠 가지고 놀았는데 어린이집 하원 해서 제일 먼저 찾는 장난감이에요.

최근에 사줘서 그런 거 같기도 합니다. 그 전에는 콩순이 아이스크림 장난감을 제일 좋아했거든요.

요즘은 거들떠보지도 않네요.

위에 기능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아기가 직접 가지고 역할 놀이하는 거예요.

저도 딸내미랑 같이 장 보면서 계산도 하고 숫자놀이도 하고 그래요.

일단 콩순이 마트 계산대 놀이는 아기가 필요한 7대 놀이 영역이라고 있는데 그중에 의사소통, 탐구놀이, 역할놀이 이렇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6개월 이상 놀이 장난감이라는데 딸내미가 숫자를 모르니 그런 부분에서 크게 와 닿네요.

 

주관적인 전체적인 느낌은 부모님이 봤을 때는 조금 부족한 장난감이다! 그러나 아기가 좋아하면 모든 것이 OK! 어느 정도 개월 수가 되어야 부모님이랑 가지고 놀기 좋다! 아기를 키우는데 부모님 욕심은 묻어두자! ㅋㅋ 이렇게 설명드릴게요.

그래도 딸내미가 좋아하니 만족합니다 ㅋㅋ 제가 와이프가 좋아할 때 이런 낙으로 돈 번다 그랬죠?! 그것보다 더 큰 건 우리 애가 좋아할 때 웃을 때 이런 재미로 돈 버는구나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