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7:3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일반 브랜드 부터 명품 브랜드 까지 _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정보 한눈에 보기 본문

여행 & 주말 나들이

일반 브랜드 부터 명품 브랜드 까지 _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할인정보 한눈에 보기

다같이 한입 2019. 9. 16. 23:46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추석과 붙어있는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주차하는데만 한 시간이 넘게 걸린 듯합니다.

 

가을 & 겨울옷 준비를 위해 방문하였는데... 항상 가서 구경하면 제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구경만 하고 딸내미랑 놀았어요. 와이프만 신이 낫네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한산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떨어져 있는 명품 매장을 방문하였어요. 제가 여기 이름을 모르겠네요... 이쪽은 유동인구도 없고... 매장도 많이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도 제가 방문한 명품 매장에는 사람이 어느 정도는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휑 하네요~~

Bello Negozio는 건물이 4개 정도 되고 여러 메이커가 같이 있는 멀티숍이에요.

물건은 신상도 있었고요 생각보다 물건이 많았어요. 이쪽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메인 건물과 떨어져 있고 명품 매장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텐데 가시기 전 방문 추천드립니다.

다행이다고 생각이 드는 게 여기 구경하고 나서 메인 건물의 명품 매장을 갔는데 입장 줄이 너무 길어서 구경할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멀티숍 구경도 했고 굳이 방문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여 몇몇 명품 매장은 입장하지 않았습니다.

이쪽 구경을 모두 마치고 차를 타고 다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메인 건물로 이동합니다. 시간이 조금 지나니 주차할 공간이 생기더라고요.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지도 -

매장이 너무 많아서 제가 일일이 얼마의 할인이 진행되는지 모두 설명은 힘들고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저희가 9/15일 방문하였는데 특정 매장의 10~20% 추가 할인 혜택은 15일까지 진행하더라고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장을 확인해보니 30~60% sale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많은 곳은 80%까지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매장 밖에서도 많은 할인이 이뤄지고 있네요. 슈콤마보니? 여기서 와이프 신발 본다고 20분 있었네요.

9/22일 까지 중앙광장에서 벤츠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참가해보세요.

애들 좋아하는 회전목마도 있네요. 다행히 이때 딸내미가 자고 있어서 ㅋㅋ 여기 구간을 쉽게 통과하였습니다.

수입맥주도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제가 요즘 술을 줄이고 있어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항상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오면 느낀느건데 너무 넓고 매장도 많아 구경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 되더라구요 이번에도 점심먹고 출발해서 저녘늦게 집에 왔습니다. 와이프만 신발 하나 구매 했네요. 다음 포스팅에 소개 드릴께요.

겨울이 오기전에 한번더 방문하여 겨울준비를 좀 해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