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이케아 방문기 - 이케아 저렴한 침대 본문

여행 & 주말 나들이

이케아 방문기 - 이케아 저렴한 침대

다같이 한입 2019. 8. 30. 01:00

안녕하세요.

첫 번째 포스팅 후 안방 인테리어를 위해 침대 구매를 마음먹고 폭풍 검색 시작~

제가 예전에 몇 달 동안 사고 싶었던 이케아 침대가 있는데 검색을 해보니 현재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시 이케아를 방문했습니다.

가구 구매를 위하여 종종 검색을 하는데 저는 이케아가 취향에 잘 맞더라고요~

정말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 메이커가 아니면 웬만하면 이케아에서 가구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이케아 쇼룸은 정말 이쁘게 꾸며 놓은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침대에 누워도 보고... 잠들뻔 했네요 ㅡㅡ;;


제가 원하는 다크 한 인테리어 네요~ 너무 이쁘죠??

고민하고 고민해 선택한 침대 프레임은...

원목에 간결한 디자인으로 쉽게 질리지 않는 스타일 이네요.

말름이에요~~ Size는 150*200

180*200도 있는데... 저희 방 size에는 큰 것 같더라고요~

참고로 150*200도 2명이서 주무시는데 충분합니다~ 물론 저는 저 큰 침대를 혼자 이용할 거 같지만요~ 이유는 첫 번째 포스팅 셀프 페인트를 참고해 주세요 ㅋㅋ

 

https://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1

 

셀프페인트 작업 - 작은 노력으로 바뀌는 변화

안녕하세요. 한눈에 반할 셀프 페인트 작업 3살 아기 때문에 침대도 버리고 바닥 생활을 한지 약 6개월 와이프가 항상 안방에 오면서 하는 한마디... "안방만 오면 원룸 같다" "안방 오기 싫다" 참고로 안방은 저..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이케아 침대 프레임 구매 시 추가 부속품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잘 모르시겠으면 이케아 직원이 주변에 항상 있으니 여쭤보면 친절하게 알려 주실 거예요~

프레임 제외 2가지 부속품을 모두 구매하셔야 완성됩니다.


31만 9천 원에 완성되면 참 좋은데... 매트리스도 구매해야 되네요.

돈 나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ㅠ.ㅠ

그러나 이케아 시즌 할인으로 인해 매트리스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회보그_미디엄 하드

이케아에서 나름 이름있는 매트리스 라네요


29만 9천 원에서 10만원 할인한 19만 9천원에 구매했어요~

하드한 매트리스를 좋아하는데... 어떻게 하다 보니 미디엄 하드를 구매했네요 ㅠ.ㅠ

제가 방문한 광명 이케아에서는 하드는 할인을 하지 않고 미디엄 하드만 할인을 하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실제로 매장 방문하여 누워보니 하드랑 미디엄 하드랑 크게 차이 나지 않더라 구요~ 미디엄 하드 위에 토퍼 깔고 누우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을 듯하여 미디엄 하드로 구매했어요.

참고로 저는 고양 IKEA보다 광명 IKEA가 동선이 마음에 들어 광명 IKEA를 자주 다닙니다.

지역별로 세일 품목이 다르니 꼭 검색해보고 가세요~

참고로 주변 분들을 보니 특정 아이템 구매 목적이 아닌 상태에서 가면 구매 후 막상 집에 설치하였는데 집안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거나 사이즈가 안 맞거나 쇼룸만 보고 구매하였는데... 그런 느낌이 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여 돈을 많이 쓰는 경우를 보았어요.

방문하시면 아시겠지만 쇼룸을 너무 잘 꾸며 놓아서 계획에도 없는 지출을 많이 하게 됩니다.

꼭 하나의 제품만 구매하더라도 계획적으로 방문하셔서 득템 하셨으면 좋겠네요.

배송으로 제품을 받기로 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집으로 가네요~

요즘 IKEA 배송비가 많이 저렴해서 배송 서비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예전에 IKEA는 배송비가 엄청 비쌋는데 요즘은 많이 저렴하더라 구요...

다음에 조립기& 안방 침대 배치 등 포스팅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