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IKEA 주말 나들이 - 이케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센스있게 구매하기!! 본문

여행 & 주말 나들이

IKEA 주말 나들이 - 이케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센스있게 구매하기!!

다같이 한입 2019. 10. 11. 00:38

안녕하세요.

 

와이프와 아기가 사용하는 침대 구매를 위해 광명 이케아를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이케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크리스마스 꾸미기 용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크리스마스트리가 단돈 천 원에 판매한다네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구경도 갈 겸 이케아로 향했어요.

자주 오니 친척집 같네요.

입구에서 이케아 간판 사진 한번 찍어 주고 입장했어요. 매번 하다 보니 습관이 되었네요...

광명 이케아

아...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쇼룸이 크리스마스 느낌으로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괜스레 설레네요.

 

아직 크리스마스 느낌의 쇼룸으로 변경 중인 곳도 있었어요.

살짝 커튼을 치워서 봤는데 완성되지도 않았는데 너무 이쁘더라고요.

 

 관심이 없는 품목은 빠르게 보고 넘어갑니다.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이쁜 쇼룸 사진은 찍으면서 가야겠죠?

느긋느긋 하게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너무 많이 소모가 되어 집에 갈 때 힘들더라고요.

 

제가 구매할 아이방 침대가 있네요. 실물을 보고 다른 침대와 비교합니다.

살짝 더 저렴한 것도 있었지만 10만 원 때문에 디자인을 포기하려니 마음이 안 내켜서 비교하다 처음에 구매하려고 하였던 헴네스 데이베드 침대를 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였어요.

추후 침대가 도착하면 그때 자세히 침대 포스팅 따로 할게요.

 

구매하려고 했던 것 중 하나를 구매하고 나니 급한 마음이 줄어들더라고요. 천천히 마지막으로 제가 보려고 했던 크리스마스트리를 보러 가야겠네요.

처음에 크리스마스트리 & 꾸미는 소품을 못 찾아서 왔다 갔다 한참을 찾고 나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셀프서브 창고에 전시되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셀프서브 창고 & 계산하는 곳이 이렇게 이뻤던 적이 있나요?

크리스마스를 위한 조명, 크리스마스트리 등등 너무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크리스마스트리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케아 광고만 보면 어떤 것을 3만 원 구매해야 어떤 트리가 천 원에 구매가 가능한지 궁금해하실 텐데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종류 무관, 크기 무관, 디자인 무관 모든 트리가 천 원입니다.

크리스마스트리 구매하실 분은 트리 코너에서 일단 메인이 되는 나무 종류부터 선택하세요. 종류부터 높이까지 다양하니 신중히 선택하세요.

 

그리고 아래 사진의 트리를 꾸미기 위한 소품을 구매하시면 돼요. 위에서도 언급하였지만 꼭 아래 소품을 3만 원 치를 구매하여야 트리가 천원이 됩니다.

소품은 종류별 가격이 모두 다르며 종류도 가지각색이에요. 정말 모든 소품을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처음에는 정신없이 담다 보니 5만 원 치를 담았어요. 와이프의 불호령에 정신을 차리고 뺄꺼빼고 줄여서 3만 천 원 맞추고 트리를 천 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큰 트리에 3만 원만 소품을 구매하여 꾸미면 전시된 트리처럼 이뻐질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은 트리를 모두 꾸미고 난 후 작성하는 것인데 미리 스포일러 하면... 전시된 트리만큼은 아니지만 150cm 트리에 소품을 3만 원만 사도 정말 이쁘게 꾸밀 수 있어요. 이건 다음 포스팅에 다룰게요.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 가성비 good !! 이것이 바로 소확행 !!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이케아에 가서 크리스마스트리를 저렴한 가격에 겟 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높이는 150cm를 단돈 천 원에 구매하였으며 꾸미는 소품은 3만 천 원어치를 구매하였어요. 너무 저렴한..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정신없이 구경하고나니 3시간 정도 지났더라고요.

이케아의 마지막은 다들 아시죠?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여느 때와 똑같이 맛있게 먹고 집으로 왔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