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led 미피 수유등 & 조명 - 인테리어 Best item !! 본문

생활 제품 리뷰 & 사용기

led 미피 수유등 & 조명 - 인테리어 Best item !!

다같이 한입 2019. 10. 18. 14:57

안녕하세요.

 

요즘 밖에서는 회사 및 개인 업무에 집에서는 아이방 꾸민다고 너무 바빠서 포스팅이 늦네요.

오늘은 아이방 꾸미기 세 번째로 조명이나 인테리어로써 손색이 없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 아이방은 장스탠드 or 단스탠드 등 조명이 없고 콘센트에 꽂아서 사용하는 조명 밖에 없어요.

밝기도 조절되지 않아 사용에 있어 한정적이었어요.

이번에 아이방 꾸미면서 인테리어도 효과가 좋으며 조명으로 사용하여도 좋은 물건을 검색하다가 예전에 나 온제품인데... 지금 사용하여도 이쁜 아이를 발견하였어요.

 

" LED 미피 수유등 & 조명 "

너무 이쁘죠??

이 아이는 높이가 50cm, 80cm 두 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처음에 봤을 때 80cm가 너무 크지 않을까?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을까? 고민 엄청하였어요.

일단 저는 바닥에 놓고 사용할 예정이며 이왕 사는 거 큰 사이즈 구해하자는 마음으로 80cm 구매하였어요.

 

실제로 받아보니 80cm 선택이 잘한 것 같더라고요. 50cm 구매하였으면 아마도 50cm는 선물로 주고 저는 다시 80cm 구매하였을 것 같네요.

50cm는 책상이나 탁자 위에 놓고 사용할 때 적당한 사이즈이며 바닥에 놓고 사용하실때에는 80cm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지금은 침대 높이로 인해 트롤리에 올려놓고 사용 중인데...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80cm도 크다는 느낌이 들지 않네요.

 

처음에 택배가 왔을 때 박스 크기에 놀랐어요. 우리 아이보다 크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미피 조명의 장점은 led사용으로 장시간 사용하여도 뜨겁지 않아요.

제가 6시간 정도 가장 밝은 밝기로 켜놓고 있었는데도 뜨겁지 않더라고요.

 

디밍 스위치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여 취침 전에는 가장 밝게 사용하고 취침 후 어둡게 사용하면 좋더라고요.

조명은 전구색이며 사용용도에 맞게 다이얼로 밝기 조절하여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무게는 가벼운 프라스틱 재질이라서 여성분도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해외에서 온다고 하여 돼지코가 필요하지 않을까? 하였는데 다행히도 우리나라에 맞는 아답터라서 그냥 바로 꽂아서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포털 사이트에서 미피 조명이라고 검색하면 수유등이라고도 표시가 되는데요

수유할 때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팁으로 출산 예정인 부모님들은 수유등으로 사용하시다가 아이가 크면 아이방 인테리어로 사용하면 정말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잇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가격은 포털 사이트 및 쇼핑 사이트 별 천차만별이에요. 저는 쿠* 에서 해외에서 오는 제품으로 구매하였는데 아마 제일 저렴하지 않을까 싶네요.

4만 원대에 80cm를 구매하였어요.

 

또한 아이가 있으시고 조명을 구매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구매하세요. 강추합니다.

이상 인테리어용 or 조명 or 수유등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조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