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 가성비 good !! 이것이 바로 소확행 !! 본문

생활 제품 리뷰 & 사용기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 가성비 good !! 이것이 바로 소확행 !!

다같이 한입 2019. 10. 22. 11:50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 전 이케아에 가서 크리스마스트리를 저렴한 가격에 겟 하였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 높이는 150cm를 단돈 천 원에 구매하였으며 장식은 3만 천 원어치를 구매하였어요.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이케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

너무 저렴한 가격에 품질을 의심은 하였지만 의심반 기대 반으로 구매하였어요.

 

집에 후다닥 와서 바로 조립을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트리 품질은 양호하였어요. 솔잎 조각(?) 몇 개 떨어지는 것 빼고 현재 약 몇 주 동안 장식해 놓고 사용하면서 부스러기 떨어지는 건 없었어요.

그리고 솔잎이 엄청 풍성해요.

솔잎을 펼치는데 제일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네요.

이 정도 품질이 천 원이라니... 크리스마스에 대한 로망이 있으신 분이라면 무조건 겟 해야 할 아이템이 아닌가 싶네요.

일반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하려면 3~5만 원 지불을 하여야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트리의 솔잎을 모두 펼쳤으니 장식으로 꾸며야겠죠?

꾸미는 장식은 색상별, 종류별, 크기별 다양하니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세요.

 

이케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IKEA 주말 나들이 - 이케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센스있게 구매하기!!

안녕하세요. 와이프와 아기가 사용하는 침대 구매를 위해 광명 이케아를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 이케아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크리스마스 꾸미기 용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크리스마스트리가..

myhouse-myfamilystory.tistory.com

 

 

저는 가성비로 수량이 많은 것을 위주로 구매하였으나 이쁘게 꾸미실 분들은 여러 종류의 장식을 구매하셔서 꾸미시면 제가 꾸민 것보다 더 이쁘게 꾸밀 수 있어요.

 

모든 소품은 플라스틱으로 나무에 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장식의 품질은 soso 합니다.

음... 장식 구매하실 때 참고하실만한 내용으로 반짝이로 꾸며져 있는 장식은 손으로 잡았을 때 이렇게 묻어 나니 참고하세요.

걸고 나면 떨어지는 건 없는데 아기가 있는 부모님들은 이런 것도 신경 쓰시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약 한 시간 정도 꾸민 크리스마스트리 완성된 모습이에요.

3만 원어치의 장식으로도 이렇게 이쁘게 꾸밀 수 있네요.

정말 커트라인에 맞게 가성비 위주로 구매한 것 같네요.

그런데 뭔가 부족하죠? 크리스마스트리는 반짝반짝 빛이 나야 이쁜데... 다행히 제가 예전에 방을 꾸민다고 구매해 놓은 저렴한 조명이 있어 얼른 치장을 하였어요.

 

 

너무 이쁘죠? 이른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도 인테리어용으로 괜찮네요.

딸아이가 생기고 세 가족이서 처음 꾸며보는 크리스마스트리이다 보니 감회도 새롭고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이케아에게 감사해야겠네요.

이런 것이 소확행이 아닌가 싶네요.

 

10월 한 달 동안 이케아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중이니 필요하신 분은 빠르게 알아보시고 구매하세요.

 

이케아 바로가기

 

IKEA KOREA - IKEA

Product Recycling Fund The price of this item includes a contribution to a Product recycling fund to ensure that waste electrical and electronic equipment is collected and recycled in a responsible manner. IKEA 북유럽 모던 스타일 가구와 액세서리

www.ikea.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