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2:50
관리 메뉴

속닥속닥 가족이야기

"건조한 우리집을 항상 촉촉하게" _ 오아 안개 가습기 1000ml 사용기 본문

생활 제품 리뷰 & 사용기

"건조한 우리집을 항상 촉촉하게" _ 오아 안개 가습기 1000ml 사용기

다같이 한입 2019. 10. 29. 15:25

안녕하세요.

 

요즘 부쩍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 가습기를 찾으시죠?? 아기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더 찾는 아이템이에요.

이번에 가습기를 검색하다가 구매하였는데 만족도가 좋아서 소개해드릴게요.

 

" 오아 안개 가습기 1000 "

 

오아 안개 가습기는 제가 사용해본 가습기 중 단연 가성비, 편리함 등 다방면으로 좋은 제품이었어요.

포장부터 이렇게 깔끔하게 처리한 것도 마음에 드네요.

 

오아 안개 가습기는 1000ml 용량의 가습이 가능하며 가습모드는 일반 & 안개 모드로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해요.

구성품은 본체, 리모컨, 전원 어댑터, 설명서가 있어요.

본체의 크기는 제가 생각한 것보다 크지는 않았어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가로로 성인 남자손 한 뼘 하고 조금 넘네요.

 

본체의 디자인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타이머는 3시간 단위로 3,6,9 시간 설정할 수 있어요.

 

이 정도 가격에 리모컨이 있다는 것으로도 감사하기는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볍고 재질이 싼 느낌이 나네요.

그러다 보니 그립갑은 없고 그냥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정도 느낌으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리모컨으로 버튼을 누를 때 소리가 나지만 리모컨 자체에 가동 여부, 타이머 등 확인할 방법이 없어 타이머의 경우 잘 설정이 되었나? 본체로 가서 한 번 더 확인하게 되더라고요. 

다만 조작감과 반응성은 괜찮네요.

 

본체 전원을 연결하고 리모컨의 LED 버튼을 누르거나 본체의 LIGHT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무드등이 가동돼요.

다양한 색상이 자동으로 변경이 되는데 너무 이쁘네요.

 

무드등은 자동 외 리모컨으로 수동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붉은색, 파란색, 초록색이 기본 색상이며 7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요. 또한 세 가지의 기본 색상을 조합하여 보라색, 노란색 등 다른 색상을 만들 수도 있어요.

 

물 보충은 상부 급수로 편리하게 물 보충이 가능하며 가습 양이 1000ml이다 보니 생각보다 많은 양의 물이 들어가네요.

 

오아 안개 가습기는 일반 가습과 안개 가습 두 가지 가습 모드가 가능해요.

가동 방식은 간단하게 가습이 나오는 뚜껑만 제거하면 안개 모드로 변경됩니다.

 

" 가습모드 변경 방법"

 

 

제가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부분은 내부 청소의 편리함이었어요.

상부 뚜껑을 열면 공간이 넓고 제약을 받을 만한 부품이 없어 청소하기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물을 버리고 마른수건으로 내부를 닦아내면 청소 끝!!

 

시간이 흘러가면서 당연히 좋은 제품이 나오기는 하지만 지금까지 여러 가지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이번 건조한 겨울은 이 친구와 함께 해야겠어요.

 

 

 

Comments